여러분들은 요즘 모임이나 레포츠 등을 자주 다니시나요? 아무래도 지금까지 많이 다니셨던 분들이라고 하더라도 요즘은 나가기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바로 최강한파로 인한 때문인데요, 최저 영하 18도까지 떨어지는 일이 다반사로 일어나면서 야외활동이 어려운 상황에까지 이르게 것입니다. 이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걱정의 목소리를 많이 내고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로 인해서 코로나19 대한 부담이 덜함에도 불구하고 다들 연말 계획을 따로 잡지 않거나, 집에서 보내는 방안을 택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특히나 크리스마스의 경우에도 한파로 인해서 야외활동을 하지 않으려고 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니, 추위 상황이 얼마나 심한지 안봐도 뻔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강추위 상황은 언제까지 이어지게 될까요? 이에 대해서는 연말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보고 있다고 합니다. 다가오는 22일부터는 최저기온 -16 수준으로 떨어질 것으로도 보고 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추위는 더욱 심해질 것이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 기업들에서도 집콕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나 상품들을 내놓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야외활동의 경우 많은 분들이 이용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 그러하겠죠.

여러분들은 앞으로의 상황에 대해서 어떻게 보고 있나요? 야외활동이나 실내활동 본인이 강추위의 상황에서도 할만한 것들에 어떤 것들이 있다고 생각을 하시나요? 여러분들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Posted by 주주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