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요즘 백화점에 자주 가시나요? 그렇다면 최근 백화점에서는 어떤 행보를 보이고 있는 것 처럼 느껴지시나요? 최근에 이와 관련해서 크게 느낌을 받을 곳이 있는데요, 바로 신세계백화점입니다. 최근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한 층을 남성 전문관으로 새로 단장을 했다고 합니다. 해당 지점의 경우는 국
내 백화점 중 단일 점포로 거래액 1위를 낼 정도로 매우 큰 영향력을 미치는 곳인데요,
실제 5월 1일, 신세계백화점 측에서는 강남점 7층 신관을 글로벌 브랜드부터 국내 남성 패션까지 한데 모은 남성 전문관으로 열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에 대해서는 최근 2030대 남성이 백화점 업계에서 영향력을 매우 크게 미친 데에 따른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료를 살펴보면 성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2020년 40.5%이었는데 2022년도에는 무려 46%로 증가했으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경우는 그 증가량이 같은 기간 47.6→50.9%였다고 합니다. 매우 눈에 띄는 차이인 것이죠.
이에 따라서 또 많은 2030대 남성들이 신세계 백화점에서 좋은 매출을 내 줄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이에 대해서 해당 지점 뿐만 아니라 많은 지점들이 이러한 대상들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전략들을 내세우게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요즘 어떤 분야나 업계에 관심을 가지고, 구매까지 이어지게 되는 것 같으신가요?
여러분들의 관심분야 및 주요 지출 분야가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