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우유를 자주 드시나요? 저는 우유를 많이 먹기는 하는데요, 샌드위치를 먹을 떄, 베이커리류를 먹을 떄, 혹은 아침에 시리얼과 함꼐 하기에 우유는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커피랑 마시기도 하고, 간단하게 배를 채울 용도로 먹기도 하죠. 하지만 최근에 우유와 관련하여 많은 이슈들이 있었는데요 우유의 가
격이 매우 올라서 다들 부담을 느끼고 우유 구매를 자제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현재는 올해 원유 기본 가격 최종 확정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에 따라서 흰 우유 가격을 둘러싼 유업체들의 눈치싸움을 다들 보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 최근 정부에서는 원윳값 인상 폭 결정에 앞서 유업체들을 불러 가격 원유 가격을 최종 확정 지을 예정이기 떄문에 또 상황이 어떻게 될지에 대해서 많이들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또 다른 내용들이 있는데요,
올해 원윳값 인상 폭이 지난해보다 더 크지만 되레 흰 우유의 소비자 가격 인상 폭은 낮아질 것이란 전망이 있다고 합니다. 정부의 압박을 신경을 쓴 것이죠.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우유 가격을 올리게 되면은 구매를 하지 않겠다는 입장이 매우 많은데요, 아무래도 매우 심각한 고물가의 상황 속에서 그냥 다들 우유를 구매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이는 것입니다. 앞으로 이러한 문제들이 해결되기에는 매우 오랜 기간이 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하는데요,
직장인들의 월급은 크게 오르지 않는데, 이렇게 주변에 많은 물건들은 가격이 오르니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정말 어떻게 될지 감이 잡히지 않네요.